UPDATED. 2024-03-28 18:49 (목)
'집사부일체' 전유성 사부에 이영자 "김희철, 전인권도 발굴한 분" 힌트요정 등장
상태바
'집사부일체' 전유성 사부에 이영자 "김희철, 전인권도 발굴한 분" 힌트요정 등장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2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이영자가 '집사부일체' 전유성의 힌트요정으로 등장했다. 사부 전유성에 대해 우리나라 예능을 만드신 분이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21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지리산에 도착한 멤버들이 전유성 사부님이 등장하기 전 힌트요정 이영자와 통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유성 사부에 대해 힌트요정 이영자는 "사부는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모든 해답이 자연에 있다고 생각해 소진됐다고 판단하면 자연 속으로 들어간다"고 힌트를 줬다.

 

이영자가 '집사부일체' 전유성의 힌트요정으로 등장했다. [사진= SBS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처]

 

또한 "지금까지 집사부일체에 나온 사람들이 많다. 강산에, 이문세, 전인권의 사부다. 뿐만 아니라 배우 한채영도 발굴하셨다. 주병진 최양락 김희철 조세호에 마술사 이은결 최현우까지 발굴하신 사람이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영자는 "그분이 없었다면 예능이 없었다"며 "이수만이 발굴한 김희철도 이수만이 직접 이분에게 보내 예능 트레이닝을 했다. 나의 사부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이영자가 '집사부일체' 전유성의 힌트요정으로 등장했다. [사진= SBS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처]

 

심지어 이영자는 "사부님 딸이 지리산에서 카페를 하는 걸로 알고 있다"며 "카페 이름처럼 딸 이름이 제비다"고 결정적인 힌트까지 제공했다.

앞서 멤버들이 사부를 찾아 남원 지리산 자락에 왔다는 이승기의 설명에 이영자는 "두릅은 지금이 철이니까 꼭 맛봐야 한다"며 농담했다.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 '집사부일체'는 지난 2017년 12월 31일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