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실내 스카이다이빙 위해 용인 찾은 '미우새' 박수홍·임원희, 정확한 위치와 부대시설은?
상태바
실내 스카이다이빙 위해 용인 찾은 '미우새' 박수홍·임원희, 정확한 위치와 부대시설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21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미운 우리 새끼' 박수홍·임원희가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을 위해 경기도 용인시를 찾았다. 이에 시청자들도 실내 스카이다이빙을 검색하면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쉰살 동갑내기 박수홍·임원희가 실내 스카이다이빙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문도 모르고 찾아간 곳이 실내 스카이다이빙장이란 걸 안 임원희는 깜짝 놀랐지만, 이내 박수홍과 옷을 갈아입고 현실에 순응했다.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체험에 앞서 사람들이 실내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본 스튜디오의 홍진영 어머니는 "어떻게 저렇게 사람이 날아다니냐"며 신기해 했고, 스페셜 진행자로 나선 김영광도 놀란 눈을 동그랗게 떴다. 또한 서장훈도 실내 스카이다이빙은 처음 본다면서 관심을 보였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에 위치한 해당 실내 스카이다이빙 매장은 플라잉 체험과 플라잉 스쿨, 프로플라이어 코너 등을 운영하고 있다. 플라잉 익스트림 종합서비스로 전문적이고 안전한 시설과 장비, 글로벌한 운영 노하우와 수준급의 코치진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매장에서는 실내 스카이다이빙만 체험할 수 있는 게 아니다. 레스토랑과 카페 그리고 12명 수용 가능한 트램폴린과 10명이 체험할 수 있는 실내암벽등반도 갖췄다. 

심지어 휴게공간도 있어 캠프, 장기 터널 이용시 사용가능하다.

주차시설도 편안해 80대까지 주차가 가능하며 지하 1층, 지상 1층으로 이뤄져 있다.

운영은 매일 오후 10시까지이며 주말에는 오전 10시에, 주중에는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