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스몰톡Q] 베리베리(VERIVERY) 강민, "한층 더 성장한 소년+남자 이미지로 남고 싶어"
상태바
[스몰톡Q] 베리베리(VERIVERY) 강민, "한층 더 성장한 소년+남자 이미지로 남고 싶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2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베리베리의 강민이 새 앨범을 통해 얻고 싶은 수식어를 털어놓았다.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베리베리 두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블(VERI-ABL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베리베리 강민은 “‘베리어스(VERI-US)’ 때는 다소 어린 이미지였다면 이번에는 한층 더 성장했다”고 말했다.

 

베리베리 강민 [사진=스포츠Q(큐) DB]

 

이어 베리베리 강민은 “남성미 넘치는 소년, 남자 이미지로 팬분들 기억에 남고 싶다”면서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만들었다.

지난 1월 데뷔앨범 ‘베리어스(VERI-US)’ 발매 이후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한 베리베리의 새 앨범명은 ‘베리어블(VERI-ABLE)’이다. 베리베리 일곱 멤버들은 대중들에게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이고자 하는 포부와 내면적으로 단단해지고 성숙해진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사진=스포츠Q(큐) DB]

 

특히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From Now)’는 데뷔곡인 ‘불러줘(Ring Ring Ring)’와 동일한 뉴 잭 스윙 장르로 현대적인 감성을 재해석했다. 또한 ‘레트로’라는 요소를 활용해 베리베리 특유의 밝고 건강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기도 했다.

새 미니앨범 ‘베리어블(VERI-ABLE)’에는 ‘딱 잘라서 말해(From Now)’ 외에도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러브 라인(Love Line)’, ‘나 집에 가지 않을래’, ‘겟 레디(Get Ready)’, ‘밝혀줘’ 등 다섯 곡이 수록됐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를 자랑하는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베리베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베리어블(VERI-ABLE)’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