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그 답을 하면 선물이 우르르!
상태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그 답을 하면 선물이 우르르!
  • 권지훈 기자
  • 승인 2019.04.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권지훈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적기만 하면 선물이?'

최단시간 100만 관객을 넘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선물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적지 않은 누리꾼들은 각종 포털사이트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를 검색하고 있다.

23일 카카오페이지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맞히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벤트 참여 기간은 지난 24일부터 오는 5월 10일까지로 영화관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관람한 뒤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카카오페이지에는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캐시를 비롯해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 영화 관련 상품들이 걸려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심지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도 상품 목록에 올라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흥행 광풍을 일으키며 개봉일 최다관객 기록마저 갈아치웠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마지막 대사로 화제에 오르고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개봉일인 전일 132만6천648명을 불러모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개봉일에만 95억7494만2930원의 매출액을 올린 가운데 '어벤져스 엔드게임' 흥행이 어디까지 이어지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높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