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34 (화)
[스냅샷Q] 미스트롯, 송가인-홍자가 만든 경이로운 시청률 12.9% '예능판 스카이캐슬'
상태바
[스냅샷Q] 미스트롯, 송가인-홍자가 만든 경이로운 시청률 12.9% '예능판 스카이캐슬'
  • 주현희 기자
  • 승인 2019.04.25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사진 · 글 주현희 기자] 25일 목요일. 마포구 서교동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TV CHOSUN(TV조선)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의 참가자 12인의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종편 예능프로그램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네이버 실검에 오르내리는 '미스트롯'의 송가인, 홍자, 강예슬, 두리,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이 참석한 이 행사의 백미는 송가인과 홍자일 것이다.

 

 

 

작은 체구에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는 홍자는 미리 준비된 포즈를 취했다. 포토타임 중 손키스를 날리며 고개를 돌리자 배우 김태리가 연상되는 얼굴형이 돋보인다.

 

 
 
 
 

 

부모님들의 마음을 울리는 선곡으로 화제가 되는 송가인은 긴장한 듯 손인사를 한 뒤, 다소곳하게 손을 모았다.

 

 
 
 
 

 

12명의 단체사진 촬영 전, 적극적으로 붙은 숙행과 홍자는 고 앙드레김의 패션쇼 피날레 포즈를 취하듯 고개를 정면으로 돌렸다. 곧 촬영 중인 취재진을 발견하고는 '찍혔어!'라며 입을 가리며 깜짝 놀랐다.

 

 
 
 
 
 

이어진 취재진과 질의응답 중에 홍자가 무엇가 귀엣말을 했다. 그러자 송가인은 '괜찮아, 그럴 수 있어'라는 듯 인자한 미소를 지었다.

 
 
 

25일 목요일 마포구 서교동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진행된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 4일 서울 '효 콘서트'를 시작으로 25일 인천, 6월 8일 광주, 22일 천안, 29일 대구, 7월 13일 부산, 20일 수원까지 7개 도시의 전국투어 일정을 공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