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해피투게더4' 팽현숙, 라붐 출신 율희♥최민환 부부에 부러움 "최양락 보고 배워" 돌직구
상태바
'해피투게더4' 팽현숙, 라붐 출신 율희♥최민환 부부에 부러움 "최양락 보고 배워" 돌직구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25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해피투게더4’의 팽현숙이 라붐 출신 율희와 최민환 부부에 부러움을 드러냈다. 특히 ‘해피투게더4’의 팽현숙은 남편 최양락에게 돌직구를 날려 스튜디오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라붐 출신 율희를 위해 도시락을 직접 챙겨왔다는 최민환을 언급하며 “최양락 씨 보고 배워”라고 말하는 팽현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피투게더4’ 라붐 출신 율희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여전히 우월한 미모로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긴 율희가 소속돼있던 걸그룹 라붐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붐은 지난 2014년 8월 ‘쁘띠마카롱(PETIT MACARON)’을 발매하면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6인조 걸그룹이다. 당시 데뷔 타이틀곡 ‘두근두근’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라붐은 이후 ‘슈가 슈가(Sugar Sugar)’, ‘아로아로’, ‘상상더하기’, ‘겨울동화’ 등으로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하지만 율희는 지난 2017년 11월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 소식, 임신 사실을 발표하면서 라붐 활동을 끝맺음 지었다.

 

‘해피투게더4’ 라붐 출신 율희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인기 아이돌끼리의 열애를 넘어 최민환과 백년가약을 맺은 라붐 출신 율희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이다. 율희의 남편이자 FT아일랜드에서 드럼을 담당하고 있는 최민환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다. 최민환과 율희는 5살 나이 차이가 난다.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해 10월 화촉을 밝혔다. 앞서 최민환과 율희는 결혼식을 올리기 전인 2018년 5월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아 혼전임신 부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훈훈한 면모와 가족을 부양하는 성실한 태도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라붐 출신 율희와 최민환이 ‘해피투게더4’에서 어떤 입담을 자랑할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