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23 (목)
홍진영 언니 직업, 크리에이터 혹은 가수 가능? '미우새' 母 반응 보니
상태바
홍진영 언니 직업, 크리에이터 혹은 가수 가능? '미우새' 母 반응 보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28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홍진영 언니가 직업처럼 동생 일을 챙겨주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그가 크리에이터 혹은 가수로 활동할 수 있을지 여부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언니의 눈물' 편으로 꾸며져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이 홍진영 정규 1집 컴백 무대를 지켜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영 콘서트 당시 언니 홍선영이 노래를 부르는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등에 공개된 해당 영상에 대해 MC 신동엽은 "50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홍진영 언니가 직업처럼 동생 일을 챙겨주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그가 크리에이터 혹은 가수로 활동할 수 있을지 여부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화면 캡처]

 

이에 서장훈은 홍진영 모친에게 "혹시 언니 홍선영 씨가 가수를 한다고 하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물었고, 홍진영 모친은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홍진영 모친은 "선영이가 그렇게 하고 싶다면 말리기 어렵지만 옆에서 봐서 쉽지 않다는 걸 안다"면서 홍선영에게 맡기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서장훈, 김지석, 신동엽을 비롯한 스튜디오의 출연진은 음악을 전공한 홍선영의 노래와 끼가 보통이 아니라며 그가 엔터테이너의 길로 가면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예측했다.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