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현장메모Q] 황민현 집에 뉴이스트가 산다?
상태바
[현장메모Q] 황민현 집에 뉴이스트가 산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한마디> "자는 시간 빼고는 항상 같이 있어요" (뉴이스트 JR)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뉴이스트가 데뷔 7년 만에 숙소 생활을 마치고 ‘나 혼자 산다’ 생활에 접어들었다. 특히 뉴이스트 민현은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 등장하면서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실 뉴이스트는 끈끈한 우정과 현실 형제 못지않은 케미로 가족보다 더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보이그룹으로 유명하다. 뉴이스트 민현은 “중학교 3학년 때 서울에 올라와서 지금까지 9-10년 간 숙소 생활을 했다”면서 오랜 시간 동고동락해왔음을 증명했다.

 

뉴이스트 황민현 [사진=스포츠Q(큐) DB]

 

하지만 뉴이스트는 최근 5명이 함께 지내던 숙소를 뒤로한 채 자취 생활을 시작했다.

뉴이스트 민현은 “혼자 산 지 3개월이 됐다. 워낙 오래 같이 살다보니까 좋아하는 것도 다르고 서로를 존중하기 위해 혼자 살기로 결정했다”면서 독립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완전체로 활동하는 것과 별개로 다섯 멤버 각자의 삶이 있기 때문에 뉴이스트가 숙소 생활을 청산한 사실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뉴이스트는 개인적인 자유를 느낄 새도 없이 민현 집을 뉴이스트 아지트로 만들었다.

 

뉴이스트 JR, Aron, 백호, 민현, 렌 [사진=스포츠Q(큐) DB]

 

뉴이스트 백호와 JR은 “집은 흩어져있지만 계속 같이 있는다”면서 “자는 시간 빼고는 항상 붙어 있다. 따로 산다는 느낌이 없다”고 말했다. 뉴이스트 렌은 “멤버들의 집에 자주 가서 잠도 잔다. 민현이 집에서는 거의 살다시피 한다”면서 변치 않은 우정을 자랑했다.

해당 집의 당사자인 뉴이스트 민현 역시 “우리 집에 멤버들 옷이 많다”면서 서로 자주 왕래하고 있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뉴이스트 민현은 혼자 산지 3개월밖에 안됐지만,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새내기 자취인의 매력을 마음껏 보여줄 예정이다.

뉴이스트에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뽐내고 있는 황민현. 과연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될 민현의 집에 뉴이스트 멤버들의 흔적이 얼마큼 남아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