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Q트랙] 오마이걸, 데뷔 후 첫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 발매... 내달 8일 컴백
상태바
[Q트랙] 오마이걸, 데뷔 후 첫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 발매... 내달 8일 컴백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3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지난 2015년 4월 데뷔한 오마이걸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30일 오전 오마이걸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는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명화 속에서 빠져나와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했다”면서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단체 티저 1장과 개인 티저(효정, 미미, 승희, 지호, 유아, 비니, 아린) 7장을 공개했다.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속 오마이걸은 옐로우와 그린 컬러가 뒤섞인 꽃들이 가득한 정원을 배경으로 화이트 컬러의 발레복을 입고 있다. 봄날의 햇살 아래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 오마이걸 멤버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오마이걸은 유화 느낌의 그림으로 된 콘셉트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오마이걸은 일곱 멤버들의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가 가미된 새로운 티저 형식을 완성시키면서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신비하면서도 몽환적인 콘셉트로 매 앨범마다 음원 차트를 저격하는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새달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