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스냅샷Q] 레드벨벳 조이 '짧은 원피스 조심 조심' (겟잇뷰티 2019)
상태바
[스냅샷Q] 레드벨벳 조이 '짧은 원피스 조심 조심' (겟잇뷰티 2019)
  • 손힘찬 기자
  • 승인 2019.05.0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손힘찬 기자]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ONSTYLE(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Get it Beauty 2019)’ 기자간담회가 진행 되었다. 

이날 현장에는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데 어우러진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DIA BEAUTY’가 함께 열려 겟잇뷰티 존에서는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겟잇뷰티 2019’의 현장 녹화가 진행 예정이었다. 

 

 
 
 
 
 
 

짧디 짧은 분홍색의 원피스를 입은 채 포토타임을 갖은 레드벨벳 조이 였다. 
짧은 원피스가 조금은 부담 스러운 모습이었다. 

하지만 뽐낸 원피스 자태와 아름다운 미소는 이내 주변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조이는 앞서 포토타임을 갖는 장윤주와 함께 촬영을 이어나가며 방송에서 보였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듯 실제 현장에서도 현실 자매 같은 케미를 보여주었다. 

한편 2006년 첫 방송을 시작해 대한민국 대표 뷰티 콘텐츠로 2019년 전격 업그레이드하며 자리매김한 ‘겟잇뷰티’는 메인 MC인 톱 모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주와 함께 상큼발랄한 뷰티 아이콘 레드벨벳 조이가 MC로 합류해 ‘겟뷰’판 자매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뷰티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와 셀럽, 크리에이터들이 ‘겟뷰’ 크루 라인업을 구성해 트렌드를 앞서 제시하고 활용 가능한 정보를 전하며 재미와 진정성을 모두 채워 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 해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코너, ‘뷰라벨’과 ‘신상임당’이 차별화된 요소들을 채워 돌아와 확 달라진 뷰티 콘텐츠를 선보이여 시청자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