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TV영화] SBS '너의 결혼식'·tvN '그것만이 내 세상' 특선 영화 편성… 개봉 당시 관객수는?
상태바
[TV영화] SBS '너의 결혼식'·tvN '그것만이 내 세상' 특선 영화 편성… 개봉 당시 관객수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03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기자] 3일(금) 심야, SBS와 tvN이 특선 영화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SBS는 '너의 결혼식'을, tvN은 '그것만이 내 세상'을 심야에 편성했다.

3일 TV편성표에 따르면 SBS는 오후 11시부터 '너의 결혼식'을 특선영화로 편성했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지난 2018년 8월 개봉한 이석근 감독의 작품이다. 배우 박보영, 김영광이 주연을 맡으며 개봉 당시 2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사진 = 영화 '너의 결혼식', '그것만이 내 세상' 포스터]

 

'너의 결혼식'은 첫사랑과 헤어진 남자가 다시 첫사랑을 만나는 '첫사랑 연대기'다. 배우 김영광은 '너의 결혼식'으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신인상에 노미네이트 됐다.

tvN에서는 오후 11시부터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이 방송된다.

'그것만이 내 세상'은 지난 2018년 1월 개봉한 배우 이병헌, 박정민 주연의 영화다. 개봉 당시 34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윤여정이 김조하, 오진태의 어머니인 주인숙 역을 맡는다.

'그것만이 내 세상'은 가족영화, 힐링 영화로 개봉 당시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손익분기점 역시 무난히 넘겼다. 특히 박정민의 자폐 스팩트럼 장애인 연기가 호평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