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Q트랙] '컴백 D-3' 인피니트 남우현, ‘Hold On Me’ MV 티저 공개... "새로운 시도"
상태바
[Q트랙] '컴백 D-3' 인피니트 남우현, ‘Hold On Me’ MV 티저 공개... "새로운 시도"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0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3일 앞두고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

4일 오전 인피니트 남우현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남우현의 미니 3집 ‘어 뉴 저니(A NEW JOURNEY)’ 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 롱(Long)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인피니트 남우현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선보인 숏티저에 이어 1분 분량의 롱버전 티저에서는 한층 더 성숙해진 인피니트 남우현의 매력이 가득 담긴 장면들이 추가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국적인 배경과 도심 속 남우현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특유의 신비로운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인피니트 남우현의 신곡 ‘홀드 온 미(Hold On Me)’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및 하우스 장르의 EDM 요소가 잘 어우러진 음악으로 팝적인 멜로디와 '주노플로'의 랩, 남우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인피니트 남우현 [사진=인피니트 남우현 SNS 캡처]

 

이번 신보는 앨범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태껏 감성 발라더의 이미지가 강했던 인피니트 남우현이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하면서 이미지 변신에 도전한 앨범이다. 남우현은 전작의 앨범 타이틀곡 '끄덕끄덕'과 '너만 괜찮다면'을 통해 감미로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보컬리스트의 대표 주자로 등극한 바 있다.

‘믿고 듣는’ 타이틀로 5월 음원차트를 정조준한 인피니트 남우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와 수록곡들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