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9 (수)
김기욱 실검 1위 올랐다 '코미디 빅리그'서 반삭발 하나 '최성민-박나래 효과'
상태바
김기욱 실검 1위 올랐다 '코미디 빅리그'서 반삭발 하나 '최성민-박나래 효과'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05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김기욱이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으로 반삭발을 내걸었다. 강력한 공약에 김기욱은 실검 1위를 찍었다.

5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의 '2019 쿵푸허슬' 코너에는 개그맨 김기욱이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려 공약을 내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기욱의 등을 떠민 건 최성민과 박나래다. 박나래는 공약으로 센 걸 걸어달라고 부탁했고, 실검교주 최성민도 "김기욱은 '웃찾사' 분당 시청률 46.5%를 화산고로 찍은 인기스타다"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김기욱이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으로 반삭발을 내걸었다. [사진 = tvN '코미디 빅리그' 방송 화면 캡처]

 

등장하자마자 코로 비트박스를 선보였던 김기욱은 과거 성공했던 코너를 떠올리며 "여러분이 좋아했던 화산고 복장으로 다시 등장하겠다"고 공약을 걸었다.

하지만 박나래의 생각은 달랐다. 그는 "반삭발 정도면 실검 1위 할 수 있지 않느냐"고 말하면서 "반삭발도 앞뒤로 밀어야 한다"고 추가 조건도 내걸었다. 

김기욱은 이를 받아들여 "반삭발 가겠다"고 선언했다. 5일 오후 8시 40분 현재 김기욱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김기욱이 다음 방송에서 반삭발 공약을 이행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