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캡틴아메리카 시빌워'-'닥터 스트레인지'부터 '주토피아'-'헬로카봇'까지 연휴 TV영화 편성은?
상태바
'캡틴아메리카 시빌워'-'닥터 스트레인지'부터 '주토피아'-'헬로카봇'까지 연휴 TV영화 편성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0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 주토피아까지 볼거리 가득!'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각종 채널에서 영화를 방영 중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매이션 '주토피아'의 방영을 시작으로 영화 전문 채널의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등 마블 대작까지 볼거리가 가득하다.

6일 오전 9시 40분부터 KBS 2TV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영화 '주토피아'를 편성했다. 2016년 개봉한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국내 관객 470만을 모으며 인기를 끌었다. 

 

[사진 =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포스터]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에서 경찰이 된 토끼 주디 홉스는 48시간 안에 사건 해결을 지시 받자  뻔뻔한 사기꾼 여우 닉 와일드에게 협동 수사를 제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비슷한 시간대인 이날 오전 10시 10분 SBS는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시대'를 편성하며 맞불을 놨다. 지난해 8월 개봉한 국내 애니메이션인 이 영화는 87만이 넘는 관람객을 극장으로 이끌었따.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백악기 시대로 시간 이동을 한 차탄이 그곳에서 새로운 비밀친구 공룡카봇을 만나게 되고,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응가암을 둘러싼 소동이 펼쳐지면서 일어나는 스토리를 잘 풀어낸 작품이다.

어린이날 연휴에도 어른들을 위한 편성표도 빠지지 않았다. 최근 마블 열풍이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영화 채널 OCN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를 시작으로 오전 11시 50분에는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연이어 편성했다.

채널 CGV는 어른들과 어린이를 모두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날 오전 8시 30분부터 해리포터 시리즈를 연속 방영한다. 오전8시 30분에 편성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시작으로 오전 11시 30분부터는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이 방영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