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Q트랙] 탐쓴(TOMSSON), 더블 싱글 '화본' 발매 "본킴과 컬래버" 기대감↑
상태바
[Q트랙] 탐쓴(TOMSSON), 더블 싱글 '화본' 발매 "본킴과 컬래버" 기대감↑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0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랩 아티스트 탐쓴(TOMSSON)이 새로운 음원을 발표한다. 지난 3월에 이어 두 달만에 공개하는 더블 싱글이다.

6일 래퍼 탐쓴(TOMSSON) 관계자는 "대구 출신 랩 아티스트 탐쓴(TOMSSON)이 7일 새 싱글 '화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될 새 싱글 '화본'에는 ‘뒷담화’와 ‘T.I.I’ 두 트랙이 담길 예정이다"며 "특히 ‘T.I.I’ 에서는 긴 시간 동안 활동의 공백기를 가졌던 아티스트 ‘본킴(BORN-KIM)’ 의 랩 벌스를 들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 = 탐쓴 싱글 '화본' 커버]

대구 로컬 아티스트로서 이름을 알린 래퍼 탐쓴은 지난 3월에도 더블 싱글 ‘시간낙서’에 ‘더 타임(The Time)’과 ‘낙서’를 공개해 힙합신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지난 3월 발매된 더블 싱글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두 트랙은 서로 유기적 관계를 이룬다"며 "내면에 관한 성찰과 자기 자신에 대한 깊은 감정을 솔직히 드러냈다"고 강조했다.

참여한 아티스트들도 인상적이다. 1번 트랙 '뒷담화'는 탐쓴과 이미 이전부터 ‘RUM VIBE (Feat. FANA)’ ‘SUPER HERO’ 그리고 1집전곡 작곡 까지 호흡을 여러 번 맞춘 캐시노트 (Cash Note) 가 작곡을 맡았고 본 킴과 호흡을 맞춘 두 번째 트랙 ‘T.I.I’는 크루 M.T.A.T에 소속된 권디엘 (Iamdl)이 작곡했다. 

탐쓴(TOMSSON)은 지난해 8월 싱글 '수퍼 히어로(SUPER HERO)'에 이어 10월에도 싱글 '053'을 발매하며 래퍼로서 행보를 재촉했다. 지난 3월 더블 싱글 '시간낙서'를 발매한 바 있는 그는 오하이오 피시와 함께 올해 공개될 정규앨범 작업을 공동으로 진행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