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45 (수)
'2TV 저녁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성남 해물짬뽕·고양 소고기수육전골 맛집 소개... 위치와 가격 보니
상태바
'2TV 저녁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성남 해물짬뽕·고양 소고기수육전골 맛집 소개... 위치와 가격 보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0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TV 저녁 생생정보'가 얼큰한 국물과 수타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해물짬뽕과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소고기수육전골 맛집을 소개한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의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에 위치한 해물짬뽕 ‘ㅎ’ 맛집을 찾는 제작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2TV 저녁 생생정보' 해물짬뽕 [사진=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지하철 분당선 태평역 근처에 자리한 ‘ㅎ’ 해물짬뽕 음식점은 24시간 영업한다. 가게 입구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홍등 장식으로 꾸민 ‘ㅎ’ 맛집의 대표 메뉴는 해물짬뽕이다.

'2TV 저녁 생생정보'이 찾은 ‘ㅎ’ 식당의 짬뽕 가격은 7500원, 볶음짬뽕과 고추짬뽕은 8000원, 굴짬뽕 9000원, 낙지짬뽕 1만원, 냉짬뽕 7000원이다. 특히 ‘ㅎ’ 해물짬뽕 맛집은 앞서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소개된 터라 수많은 셀럽들의 싸인들로 벽면을 가득 채웠다.

 

'2TV 저녁 생생정보' 해물짬뽕 [사진=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남녀노소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는 중화요리 ‘ㅎ’ 맛집의 해물짬뽕은 칼칼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로 손님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하기도 했다. 각종 신선한 채소와 싱싱한 해물이 가득 들어간 해물짬뽕을 맛 본 손님들은 엄지를 치켜세우며 해물짬뽕 맛에 감탄했다.

이어 '2TV 저녁 생생정보'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소고기수육전골 ‘ㅅ’ 맛집을 찾았다. 해당 음식점의 소고기수육전골 가격은 사이즈별로 다양하다. ‘ㅅ’ 맛집의 소고기수육전골 ‘대’는 3만9000원, ‘중’은 3만5000원이다.

소고기 수육 전골은 삶은 소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감칠맛 나는 육수와 함께 먹는 요리다. 부드러운 소고기와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국물이 어우러져 보양식으로도 떠오르고 있는 소고기 수육 전골은 칼국수와 죽을 더해 먹을 수도 있다.

때문에 '2TV 저녁 생생정보'에 등장한 ‘ㅅ’ 소고기 수육 전골 맛집 또한 2000원에 소면을 추가할 수 있고, 수육 추가는 2만원이다.

‘ㅅ’ 음식점에서는 큼지막한 대파와 팽이버섯, 소고기, 고추, 도가니 등 푸짐한 식재료가 가득한 소고기 수육 전골 외에도 비빔냉면, 물냉면, 왕만두, 설렁탕, 갈비탕, 도가니탕, 명태회냉면 등을 즐길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