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2TV 저녁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강서구 4500원 통닭부터 수원 1만원 모둠 회 물회 정식까지
상태바
'2TV 저녁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강서구 4500원 통닭부터 수원 1만원 모둠 회 물회 정식까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06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TV 저녁 생생정보'가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가격을 자랑하는 통닭 치킨 맛집과 모둠 회 물회 정식 맛집을 소개한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주문 즉시 튀겨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질을 극대화한 통닭 치킨 맛집을 찾는 제작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2TV 저녁 생생정보' 치킨 통닭 [사진=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2TV 저녁 생생정보'에 등장한 통닭 치킨 ‘ㅊ’ 맛집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해있다. 해당 음식점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이유는 따로 있었다. 바로 가격이다.

‘ㅊ’ 음식점의 통닭 치킨 한 마리의 가격은 단돈 4500원이다. 보통 만 원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는 통닭 치킨의 평균가를 생각하면 무려 반값에 해당되는 값이다. 때문에 ‘ㅊ’ 맛집을 본 시청자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1인 1닭을 할 수 있는 음식점’이라면서 해당 식당 위치에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2TV 저녁 생생정보' 치킨 통닭 [사진=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특히 '2TV 저녁 생생정보' 속 ‘ㅊ’ 통닭 치킨 맛집에서 한 마리는 4500원이지만, 두 마리는 8000원, 세 마리는 1만1000원에 즐길 수 있어 연일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2TV 저녁 생생정보'는 수원 시민들에게 이미 ‘가성비 좋은 횟집’으로 소문이 난 ‘ㅎ’ 음식점도 소개한다. ‘ㅎ’ 맛집의 회 정식은 점심특선에만 제공되는 메뉴로 가격은 1만원이다.

'2TV 저녁 생생정보'이 소개한 ‘ㅎ’ 맛집의 회 정식에는 연어 광어 등 다양한 제철 회와 모둠 회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새콤달콤한 국물과 멍게, 해삼 등 각종 해산물, 신선한 야채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물회도 맛 볼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ㅎ’ 음식점의 회 정식에는 생선구이와 초밥, 새우튀김, 메밀전병 등 입맛을 돋우는 수많은 밑반찬도 포함돼 대중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초저가로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4500원 통닭 치킨 맛집, 1만원 제철 모둠 회 물회 정식이 '2TV 저녁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되면서 해당 음식점의 위치와 가격이 주목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