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신동미 나이? '동상이몽2' 허규와 아침부터 티격태격 "남자는 빨리 씻어"... 김숙 "성대결절 안 와?"
상태바
신동미 나이? '동상이몽2' 허규와 아침부터 티격태격 "남자는 빨리 씻어"... 김숙 "성대결절 안 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06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신동미 허규 부부가 눈을 뜨자마자 ‘누가 먼저 씻냐’로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동상이몽2’의 김숙과 김구라, 서장훈은 신동미 허규 부부를 향해 돌직구를 날리면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신동미와 허규의 티키타카를 바라보며 “목 아프시겠어요”라고 말하는 서장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동상이몽2’ 신동미 허규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앞서 ‘동상이몽2’의 신동미는 일찍 일어난 허규에게 “자기야. 먼저 빨리 씻어”라고 말했다. 이후 ‘동상이몽2’의 허규는 신동미를 향해 “먼저 씻어”라면서 “남자들은 빨리 씻는다”고 대답했다.

하지만 ‘동상이몽2’의 신동미는 이에 질세라 허규에게 “여자도 빨리 씻는다”면서 두 사람은 다시 침대에 누웠다. 그러자 ‘동상이몽2’의 김숙은 “성대결절 안 오냐”면서 아침부터 투덜거리는 신동미 허규 부부에게 일침을 가했고, 김구라 역시 “대단하다 진짜”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동상이몽2’의 김구라는 “그런데도 대판은 안 싸우네”라면서 신동미 허규 부부의 유쾌한 부부 생활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동상이몽2’ 신동미 허규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를 통해 현실감 가득한 신동미 허규 부부의 일상들이 공개되면서 신동미와 허규 나이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1년 뮤지컬 ‘파라다이스 티켓’에서 허규와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한 신동미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다. 신동미의 남편인 허규 또한 신동미와 같은 나이로 1977년생 42살이다. 신동미와 허규는 대한민국 대표 동갑내기 부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