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4 22:54 (월)
차화연 딸 차재이, 모녀사이 밝히지 않은 속내는?
상태바
차화연 딸 차재이, 모녀사이 밝히지 않은 속내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0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차화연 딸 차재이, 열정 뇌섹녀!'

배우 차재이가 자신을 딸이라고 밝히지 않는 어머니 차화연의 속마음과 미국에서 대학을 졸업하기까지 과정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차화연 딸 차재이는 6일 밤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냈다.

미국 대입 시험 SAT 수학 과목 만점이라는 수식어보다 더욱 높은 관심을 받은 건 차재이가 차화연 딸이었다는 사실이다.

 

차재이 [사진 =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방송 화면 캡처]

 

"어머니는 내가 배우라는 사실을 어디 가서 말씀 안 하고 다니신다. 배우 생활하면서 어머니가 배우라는 게 득보다 실이 많을 거 같다고 하셨다."

차화연 차재이가 모녀지간이란 사실이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해 차재이는 이렇게 전했다.

차화연 딸로서 자라온 게 도움이 되기도 했다. 차재이는 뉴욕대학교(NYU) 티시예술학교에 입학한 비결은 자신의 경험을 풀어낸 에세이가 크게 작용했다고 분석했다.

"한국 배우의 딸로서 느낀 점을 풀어서 적었더니 외국인 눈에 흥미롭게 보였던 것 같다. 한국 문화의 '한'이라는 정서에 대해 정리했다."

차재이는 뉴욕대학교 티시예술학교 연기전공을 마치고 지난 2014년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로 데뷔했다. 이듬해 영화 '어떤 살인'에도 출연하면서 활동을 이어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화연의 모른 척은 계속됐다. 이날 차재이는 과거 방송국을 찾았을 때 어머니가 너무 아는 척을 하지 않아 서운했던 일화와 식사를 함께 하자는 제안까지 거절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차재이가 차화연과 관계를 솔직히 밝힌 가운데 그의 연기 활동이 더욱 활발해질 수 있을지 안방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