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패션Q] 김태우, '아빠'와 '뮤지션'으로 산다는 것
상태바
[패션Q] 김태우, '아빠'와 '뮤지션'으로 산다는 것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2.1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가수 김태우가 흑백 화보를 공개했다.

김태우는 잡지 '케이웨이브(KWAVE)' 2월호에서 묵직한 카리스마, 다정하고 부드러운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가수, 프로듀서이자 최근에는 가정을 꾸려 아빠가 되기도 한 김태우는 화보, 인터뷰에서 자신의 삶을 표현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김태우는 "지난해 발표한 싱글앨범 '둘이면'은 그동안 내가 하고 싶었던 음악을 해본 것인데 반응이 좋았다. 올해는 제작자로서 두 번째 신인인 '키스'의 앨범을 2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3월에는 내 솔로앨범을 발표하고 장기 전국투어를 가질 생각이다. 새로운 느낌의 소극장 공연으로 서울에서는 하루 1000석씩 마련해, 관객 가까이서 호흡하고 싶다"고 말했다.

▲ [사진=케이웨이브 제공]
▲ [사진=케이웨이브 제공]
▲ [사진=케이웨이브 제공]
▲ [사진=케이웨이브 제공]

또한 가정 생활에 대해서는 "결혼하기 전 공개데이트를 못했기 때문에, 결혼 후 1년간 쉬면서 결혼생활을 만끽했다. 외식도 하고 영화도 보고, 야식도 시켜먹으면서 보냈다. 살이 좀 찌긴 했지만 행복하다. 아이들이 태어난 후 집에는 내 방과 물건이 없고, 아이들 물건뿐이다. 차도 비싼 차가 아닌 경차를 탄다. 나를 위해서는 거의 돈을 쓰지 않지만 더욱 행복해졌다"고 전했다.

김태우의 화보는 '케이웨이브' 2월호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케이웨이브'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