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스포츠Q 정말 실망이야!"
상태바
"스포츠Q 정말 실망이야!"
  • 스포츠Q
  • 승인 2014.01.28 10:45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실망이야!” “스포츠Q 똑바로 해라!”

스포츠Q에 대한 비판을 비롯해 그동안 가슴 속에 담고 있던 이야기를 속시원하게 풀어놓으십시오. 스포츠Q가 여러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습니다.

스포츠Q는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 ‘독자발언대’라는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독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과 주장을 담아 놓는 공간입니다. 스포츠와 문화 및 연예 관련 주제라면 무엇이든 상관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꼭 의견만을 내세울 필요도 없습니다. 스포츠와 문화 및 연예 현장에서 자신이 촬영한 의미 있는 사진 등을 올려놓아도 좋습니다.

스포츠Q는 독자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과 작품 등을 비중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메인페이지 상단과 하단, 그리고 회사소개페이지 안내데스크 왼쪽 메뉴에 있는 ‘독자투고’ 게시판을 클릭해 그 곳에다 여러분들의 다양한 고견과 솜씨를 뽐내주십시오!

독자들의 좋은 글과 사진을 선정해 스포츠Q 메인화면 우측 상단의 독자발언대에 노출해 또 다른 독자들과 소통과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스포츠Q는 취재요청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타의 이야기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물론 특종이 아니어도 됩니다. 그저 스포츠와 문화 연예 현장에서 스포츠Q가 취재하길 바라는 주제와 소재라면 무엇이든 환영합니다. 현장에서 남모르게 흘리는 땀과 눈물의 사연도 좋고 매스컴에서 다루지 않는 현장의 구조적인 문제점도 괜찮습니다. 또 스타를 좋아하는 열성 팬의 소소한 이야기도 무방합니다.

스포츠Q는 독자의 취재요청이 들어오면 적극적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스포츠언론의 새로운 시작(Cue)’ 스포츠Q는 언제나 독자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