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프로야구 10구단 케이티, 성빈센트 병원과 업무협약
상태바
프로야구 10구단 케이티, 성빈센트 병원과 업무협약
  • 박상현 기자
  • 승인 2015.02.26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 진료 및 건강검진 지정병원…사회공헌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스포츠Q 박상현 기자] 다음달 시범경기를 통해 처음으로 KBO리그에 선을 보이는 '10구단' 케이티 위즈가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케이티 위즈 구단은 26일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과 지정병원 및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선수들의 건강관리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 진행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성빈센트병원은 케이티 소속 선수들의 진료과 건강검진을 담당하게 되고 케이티 구단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김영수 케이티 스포츠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선수들이 효과적인 건강관리와 부상치료를 받게 돼 구단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공동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또 안유배 성빈센트병원 의무원장은 "수원 연고의 프로야구단인 케이티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치료 및 건강검진 등을 통해 케이티 구단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케이티 위즈 김영수 사장(왼쪽)과 성빈센트병원 안유배 의무원장이 26일 성빈센트병원에서 업무협약을 맺은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케이티 위즈 제공]

tankpar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