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뮤지컬 '모차르트!' 내달 관객과의 대화
상태바
뮤지컬 '모차르트!' 내달 관객과의 대화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3.1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모차르트!’가 다음달 11일 베일을 벗는다.

제작사인 ㈜EMK뮤지컬컴퍼니는 공연 개막(6월 1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 앞서 관객들이 제작진과 만나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디스커버링 모차르트- 관객과의 대화'를 마련한다. 아드리안 오스몬드 연출과 김문정 음악감독, 정승호 무대디자이너가 참여해 각색, 연출, 음악, 무대 변화로 완성도를 높인 ‘모차르트!’의 새로운 버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 '모차르트!'의 한 장면[사진=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음악가 모차르트의 인생을 실베스터 르베이 특유의 유려하고 드라마틱한 선율과 미하엘 쿤체만의 색다른 해석으로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2010년 국내 초연 당시 3000석의 세종문화회관을 전석 매진시키며 유례없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이후 2011년, 2012년 공연 역시 관객의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 뮤지컬로 자리잡았다.

'디스커버링 모차르트!'에서는 기존 공연에서 변화한 부분을 짚어주고, 연출의도를 비롯해 추가되거나 편곡된 넘버들, 새로워진 무대 디자인 소개를 통해 작품에 대한 이해를 높여준다. 더불어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이벤트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달 11일 오후 7시 서울 역삼동 라울 브리제홀에서 진행되며,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페이스북과 플레이디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8일부터 31일까지. 최종 당첨자는 다음달 3일 발표된다.

goolis@sportsq.co.k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