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45 (수)
더욱 예뻐지는 시간, 당신이 잠든 사이
상태바
더욱 예뻐지는 시간, 당신이 잠든 사이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3.2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희승기자]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이 있다. 수면은 깨어있을 때 소진한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시간이므로 피부와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사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겨울철 실내외 온도 차로 하루 종일 변덕스러운 외부 환경에 노출된 피부는 ‘숙면’을 원한다.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주고 마음까지 편안한 '예뻐지는 밤'을 위한 뷰티 아이템을 골라봤다.

♦ 밤 사이 다시 피어나는 피부를 위한 신개념 수면팩

겨울철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강한 자극을 주는 매서운 칼바람과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등의 외부 유해 환경에 고스란히 노출되는 곳이 바로 얼굴이다. 하룻밤 자고 나면 그냥 좋아지겠지 하는 피부는 다음 날 아침 여전히 푸석푸석하고 칙칙하기만 할 뿐이다.

 

토니모리 ‘플로리아 한 겹 피니셔’는 제품명에서처럼 피부에 한 장 바른 뒤 간단하게  떼어내기만 하면 된다.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발라주면 다음날 아침 세안 시 하룻동안 쌓인 각질과 노폐물이 피부를 한 겹 벗겨내듯 떨어져 나가 아기 속살 처럼 만들어 줘 해외 여행객의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 당신이 잠든 사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나이트 크림

우리 몸의 생체 리듬은 밤에 잠을 잘 때 제대로 돌아간다. 밤 10시부터 새벽 2시는 피부가 재생돼 회복될 수 있는 골든 타임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되돌릴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다.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면서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면 팍팍한 하루 일정으로 칙칙해진 피부도 금새 살아난다.

 나이트 크림의 유분기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걱정이었다면 가볍게 피부에 밀착돼 잠든 사이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쥴리크 ‘허벌 리커버리 나이트 크림’에 주목해보자. 아프리카 자작나무, 카카두 플럼 추출물 등의 내추럴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 건강한 피부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수면시간 회복에너지를 끌어 올려 줄 100% 식물성 천연 마사지 롤온

 여름에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던 밤을 보냈다면 겨울에는 창문 틈 사이로 들어오는 한기로 인해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잠을 못 자는 괴로움은 다음 날 아침 얼굴에 다크서클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한 주 내내 어깨에 ‘피로’라는 짐을 얹게 만든다. 최근 불면증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한 필로우 미스트나 향초 등 심신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이템들이 각광을 받고 지만 최근 불거진 유해한 성분이 함유된 것은 아닌지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아로마티카 ‘아로마테라피 롤온 – 굿 슬립’은 100% 식물성 천연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롤온 제품으로 라벤더, 카모마일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이 함유돼 불안한 심신을 달래고 안정시켜 수면 유도에 도움을 준다. 매일 밤 천연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간편한 롤온 사용으로 제대로 된 숙면을 취해 심신의 회복 에너지를 끌어올려보자.

ilove@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