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슈주M, 22일 中 컴백 대규모 기자회견
상태바
슈주M, 22일 中 컴백 대규모 기자회견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3.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M이 중국 활동의 포문을 연다.

슈퍼주니어-M은 새 미니앨범 ‘SWING’ 발매를 기념해 오는 22일 오후 2시(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중심가인 CBD(Central Business District)에 위치한 다인극장에서 대규모 컴백 기자회견을 개최할 예정이라 현지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슈퍼주니어 M의 티저영상[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기자회견에는 슈퍼주니어-M 멤버 시원, 동해, 려욱, 규현, 은혁, 성민, 헨리, 조미가 참석해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뿐 아니라 미니 3집 타이틀곡 ‘SWING’의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된다.

또한 슈퍼주니어-M은 22일 생방송되는 중국 최초의 순위제 음악 프로그램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全球中文音乐榜上榜)’을 통해 타이틀 곡 ‘SWING’의 첫 무대를 선보이는데 이어 다음달 초 방송되는 인기 음악 차트 프로그램 ‘음악풍운방(音乐风云榜)’의 녹화에도 참여해 중국 전역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와 함께 20일 중국 요쿠 SMTOWN, 웨이보 SMTOWN과 유튜브 SMTOWN 채널 등 SM의 다양한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21일 신보에 담긴 전곡 음원을 중국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