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9 12:02 (목)
용준형, 이승환 뮤비에 '춤꾼 소심남'으로 지원사격
상태바
용준형, 이승환 뮤비에 '춤꾼 소심남'으로 지원사격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2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은 26일 발매되는 이승환의 정규 11집 ‘폴 투 플라이'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이승환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이승환이 자신과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용준형을 그동안 관심 있게 지켜봐왔다”며 “용준형은 이승환이 직접 뮤직비디오 출연을 제안하자 흔쾌히 수락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곡 뮤직비디오 속 남자주인공은 연기력과 춤 실력까지 갖춘 까다로운 역할로, 이승환은 용준형의 출연결정에 큰 만족감과 고마움을 표했으며 가요계 선배 입장에서 앞으로 용준형이 더 좋은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했다"고 전하며 뮤직비디오 촬영 중 함께 찍은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 가수 이승환과 용준형 [사진=드림팩토리]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에서 용준형은 배우 이세영에게 첫 눈에 반해 짝사랑하는 소심한 남자를 맡았다. 21일 발표된 이세영의 댄스 버전 티저에 이어 용준형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2차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승환은 오는 28~29일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이승환옹 특별 회고전+11’이라는 타이틀로 단독공연과 함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28일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포털사이트 다음TV팟을 통해 생중계 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