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구하라 '질투 부르는' 메이크업 화보 공개
상태바
구하라 '질투 부르는' 메이크업 화보 공개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2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걸그룹 카라의 멤버 구하라가 메이크업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구하라는 최근 에스티로더의 뮤즈로서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도도하고 시크한, 강렬하고 자신감 넘치는'이라는 세 가지 테마가 담긴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구하라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아티스트 박태윤 실장은 “소녀와 여성, 순수와 섹시를 아우르는 구하라의 매력이 '질투를 부르는 립스틱'이라는 콘셉트를 가진 제품과 어울린다”며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인 엔비 샤인 립스틱은 컬러와 질감, 향 등 모던하고 새로운 패키지까지 한국 여성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은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 에스티로더 엔비 샤인 립스틱 뮤즈 구하라 [사진=에스티로더]

아시아 여성을 위해 16가지의 색깔을 출시한 엔비 샤인 립스틱은 '블루-피그먼트' 함유로 한국 여성의 노란 피부톤을 중화시켜 피부를 더욱 화사해 보이게 하는 특징을 가졌다.

▲ 남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엔비 샤인 하라 핑크 룩 [사진=에스티로더]

장밋빛 러블리 핑크룩으로 변신한 구하라는 에스티 로더에서 오직 한국 여성을 위해 단독 출시한 컬러인 엔비 샤인 립스틱의 아리랑 핑크 제품으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순간을 표현 했다.

▲ 여자들의 질투를 부르는 세련된 엔비 샤인 하라 코랄 룩[사진=에스티로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실장은 “구하라의 입술 안쪽부터 물들이듯 채워가며 발라 더욱 트렌디하게 연출했다. 같은 색깔의 네일아트를 매치 하면 더욱 스타일리쉬한 코랄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고 메이크업의 팁을 전했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