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돌아온 블랙코미디 뮤지컬 '유린타운' 쇼케이스 27일 개최
상태바
돌아온 블랙코미디 뮤지컬 '유린타운' 쇼케이스 27일 개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4.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2002년 토니상 연출상 극본상 작곡상 등 주요 3개 부분 수상, 2003년 한국뮤지컬대상 베스트외국뮤지컬상 수상에 빛나는 뮤지컬 '유린타운'이 오는 4월 27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2005년 공연 이후 10년만에 새로운 캐스팅으로 돌아온 '유린타운' 쇼케이스에는 김승대, 정욱진, 아이비, 최정원, 성기윤, 김대종 등 전 출연진이 함께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관객의 질문으로 꾸며질 토크타임을 비롯해 작품 속 하이라이트 넘버들을 공연과는 또 다른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린타운' 출연자 대부분이 10년 이상 무대에 섰던 배우들이라 이들의 개성 넘치며 능청스러운 연기와 완성도 높은 음악적 하모니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관객 전원에게 프로그램 북 교환 쿠폰을 증정하고, ‘럭키 넘버 이벤트’로 공연 초대권과 함께 배우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 등 풍성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린타운' 쇼케이스는 9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전 좌석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에 준비된 초대 이벤트를 통한 응모도 가능하다. 신시컴퍼니 홈페이지(www.iseensee.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iseensee), 트위터(www.twitter.com/i_seensee)와 인터파크 스타로그(김승대, 정욱진, 아이비 배우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참신한 소재와 웃음 뒤에 묵직한 주제 의식을 전달하는 뮤지컬 '유린타운'은 현 사회가 지니고 있는 문제들을 신랄하게 풍자한 블랙 코미디로 5월17일부터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goolis@sportsq.co.kr

 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