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9 10:33 (화)
KBO, 공식매거진 '더 베이스볼' 4월호 발간
상태바
KBO, 공식매거진 '더 베이스볼' 4월호 발간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5.04.0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근·조범현 감독 등 KBO리그로 돌아온 사령탑 이야기 실려

[스포츠Q 이세영 기자] KBO리그 사령탑들과 스타를 접할 수 있는 매거진이 발간된다.

KBO는 9일 “KBO 공식 매거진 ‘더 베이스볼’ 4월호(통권 70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4월호에서는 올 시즌 부활을 노리는 10개 구단, 10명의 선수들이 소개됐으며, 이들 중 2009년 KIA의 열 번째 우승을 이끌었던 최희섭(KIA)과 김상현(케이티)이 표지를 장식했다.

아울러 김성근(한화), 김용희(SK), 조범현(케이티), 김기태(KIA) 감독 등 KBO리그에 돌아온 사령탑들과 손혁(넥센), 김재현(한화) 코치 등 새롭게 야구인생을 시작한 지도자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 KBO가 공식 매거진 '더 베이스볼' 4월호를 발간했다. 최희섭(왼쪽), 김상현이 표지 모델로 선정됐다. [사진=KBO 제공]

또 더그아웃의 응원단장이라 불리는 KBO리그의 과거와 현재 선수들의 소개, 한·미·일 베이스볼 카드 문화의 비교, 2015년 최신식으로 진화한 야구장에 대한 소개와 퓨처스리그 소식까지 알차게 채워져 있다.

이 외에도 과거 공격야구의 명승부사로 불린 박영길 롯데 초대 감독과 KBO리그 최고령 수석코치인 유지훤 두산 코치, NC 유망주 투수 강장산, SK 이재원-김다혜 부부의 신혼이야기 등 자주 접하기 어려운 인터뷰 기사를 확인할 수 있다.

더 베이스볼은 현재 안드로이드용 KBO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으며 iOS용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일부 기사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위팬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syl015@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