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뷰티Q] 가인, '애플 립' 메이크업 비법 공개
상태바
[뷰티Q] 가인, '애플 립' 메이크업 비법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4.1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가수 가인이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가인은 14일 KBS W '뷰티바이블 2015'에서 방송 최초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돼 모델에게 직접 아이, 립 '45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가인이 자신의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는 첫번째 아이템은 펜슬 아이라이너. 가인은 "나는 메이크업을 잘하지 못하는 편이라서, 누구나 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펜슬 아이라이너와 붓펜 아이라이너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콧대를 살리기 위해 은은한 물틴트를 발라 펴준다는 코 섀딩 방법도 전했다.

▲ 가인 [사진=영상 캡처]

또한 가인은 최근 자신의 미니앨범 뮤직비디오에서 화제가 된 '애플 립'을 그리는 방법도 공개했다. 입술 산을 45도로 완성시킨 후 10시간 동안 무대 위에서 춤추고 노래해도 지워지지 않기 위해서는 타투 립틴트를 발라야 한다고 강조했다.

▲ 가인 [사진=영상 캡처]

모델 시연에 앞서 메이크업 스킬이 부족한 '곰손'임을 밝히며 손을 떨었지만, 무사히 메이크업을 해내 칭찬을 이끌어냈다.

가인은 최근 피현정 뷰티 디렉터와 함께 자신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 '지엑스피(gxp)'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지난달 12일 미니앨범 '하와'를 공개하고 더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로 사뭇 다른 콘셉트로 활동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