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왼손잡이 아내' 몇부작? 이수경, 기억 되찾나? 이승연·진태현 모자 다시 만났다
상태바
'왼손잡이 아내' 몇부작? 이수경, 기억 되찾나? 이승연·진태현 모자 다시 만났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08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손잡이 아내'의 오산하(이수경 분)가 다시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까? 이수호(김진우 분)이 이수경의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까.

8일 방송된 KBS 2TV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 85회에서는 김남준(진태현 분)에게 기억을 잃고 세뇌당한 이수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사진 = KBS  2TV '왼손잡이 아내' 방송화면 캡처]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사진 = KBS 2TV '왼손잡이 아내' 방송화면 캡처]

 

'왼손잡이 아내'에서 김진우는 "김남준이 산하 씨를 속이고 있다"며 이수경에게 진실을 이야기했고, 이수경은 그런 김진우의 말에 혼란을 느꼈다.

진태현은 기억을 잃은 이수경을 속이고 현재 자신과 결혼했다고 속인 상태다. 이는 장에스더(하연주 분)이 김진우를 박도경으로 속였을 때를 떠올리게 한다.

'왼손잡이 아내'에서 다시 돌아온 진태현은 조애라(이승연 분)를 만났다. 다시 어머니인 이승연을 만난 진태현은 이승연과 감동의 모자상봉을 했다. 이승연은 "살아 있는 걸 왜 말 안했냐"며 아들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승연은 '왼손잡이 아내'에서 방송 노출로 꾸준히 오라가와 김진우를 겨냥하고 있다. 특히 김진우의 아버지가 아내를 무참히 살해하고 오라가의 후광에 숨어있었다고 폭로한 상태다.

'왼손잡이 아내'가 몇부작인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100부작인 '왼손잡이 아내'는 현재 86회까지 방송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