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닥터 프리즈너' 몇부작? 남궁민, 최원영·김병철 계획 박은석 '형 집행 정지'로 막는다
상태바
'닥터 프리즈너' 몇부작? 남궁민, 최원영·김병철 계획 박은석 '형 집행 정지'로 막는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08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닥터 프리즈너'의 나이제(남궁민 분)가 이재준(최원영 분)과 선민식(김병철 분)의 계획을 맞는다. 바로 이재환(박은석 분)의 형집행정지를 이용해서다.

8일 방송된 KBS 2TV '닥터프리즈너'(극본 박계옥·연출 황인혁 송민엽) 28회에서는 박은석 형집행정지를 계획하는 남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은석은 배다른 최원영의 동생으로 최원영과는 대립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닥터프리즈너' 김병철 [사진 = KBS 2TV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캡처]
'닥터프리즈너' 김병철 [사진 = KBS 2TV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캡처]

 

'닥터 프리즈너'에서 남궁민은 직접 박은석을 찾아가 형집행정지를 받을 계획을 알려준다. 바로 무리한 운동으로 신장계에 이상을 만드는 것이다. 과격한 운동을 하면 신장에 무리가 가고 이는 건강 이상을 초래해 형 집행 정지를 만들 수 있다.

'닥터 프리즈너'에서 김병철은 "신장계 질환은 물만 잘 공급하면 된다. 건강에 이상이 올 경우 수액을 투입하라"라고 말했다.

그러나 남궁민은 기어코 계획을 성공시켰다. 박은석에게 계속 소변을 볼 것과 운동을 할 것을 요구한 남궁민은 박은석의 형 집행정지를 이끌어낸다.

'닥터 프리즈너'에서 김병철은 과거 남궁민의 수에 당하며 1부를 마친 바 있다. 다시 최원영과 손을 잡은 김병철은 남궁민과 다시 대결하지만 남궁민이 형 집행 정지를 이뤄내며 또다시 위기에 처할 것으로 보인다.

'닥터 프리즈너'는 총  40부작 드라마로 현재 29회까지 방송되며 전개 중반을 지나고 있다. 남궁민의 계획이 또다시 성공한 가운데 '닥터 프리즈너'가 어떻게 결말을 맞이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