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메가박스, 27일 '20세기 예술의 지배자, 피카소' 진행… 30일 스크린 뮤지엄 '영 피카소' 개봉
상태바
메가박스, 27일 '20세기 예술의 지배자, 피카소' 진행… 30일 스크린 뮤지엄 '영 피카소' 개봉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에서 5월의 팝콘 클래식으로 '20세기 예술의 지배자, 피카소'를 진행한다.

메가박스는 오는 27일 오전 11시 메가박스 센트럴점에서 '20세기 예술의 지배자, 피카소'를 진행한다. 메가박스는 '20세기 예술의 지배자, 피카소' 프로그램을 진행한 이후 30일 스크린 뮤지엄 '영 피카소'를 클래식 소사이어티에서 단독 개봉한다.

파블로 피카소는 20세기 미술계에 큰 영향을 끼친 인물로 입체주의의 거장으로 평가 받는 인물이다. 스페인 출생인 피카소는 주로 프랑스에서 활동하며 천재 화가로 손꼽혀왔다. 이번 메가박스의 '20세기 예술의 지배자, 피카소' 프로그램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지만 잘 알지 못했던 피카소의 예술 세계를 전문가의 강연을 통해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사진 = 메가박스 제공]
[사진 = 메가박스 제공]

 

특히 이번 '20세기 예술의 지배자, 피카소'는 피카소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각종 강연 및 미술 영화 GV 경험은 물론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미술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는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강사로 나선다.

김찬용 전시 해설가는 예술의 전당에서 '르 코르뷔지에 전', '알베르토 자코메티 전'을 비롯한 다수의 전시 도슨트를 10년 넘게 진행한 전시 해설가다.

메가박스의 '팝콘 클래식'은 메가박스의 '클래식 소사이어티'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전 세계 클래식 작품을 엄선해 강연 형식으로 선보인다. 전문가의 친절한 해설과 함께 보다 쉽게 클래식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과 티켓 가격은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