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8 01:48 (목)
구피 '비련' 가사에 '놀라운 토요일' 뉴이스트 민현·JR·혜리 반응은?
상태바
구피 '비련' 가사에 '놀라운 토요일' 뉴이스트 민현·JR·혜리 반응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1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구피 '비련' 가사를 두고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이 고심했다. 고정 멤버 신동엽·박나래와 함께 문제 풀기에 나선 뉴이스트의 JR과 민현도 구피 '비련' 가사에 묘한 미소를 보이며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이 쉽지 않음을 인정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구피 '비련' 가사를 다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구피 '비련' 가사에서 이날 문제로 나온 건 '널 향해 끓어오르는 심장 보고픔에 지친 내 심정 언젠가 내곁에만 있을 널 믿음으로 주문을 외워'란 부분이다.

 

구피 '비련' 가사를 두고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이 고심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구피 '비련' 가사를 두고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이 고심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게스트로 등장한 민현은 문제에 앞서 자신감을 보이던 모습과 사뭇 다른 표정을 지었다. 그는 "1995년생이라 노래를 잘 모르겠다. 사실 앞 부분을 못 들었다"고 실토한 뒤 신곡 가사를 적으며 홍보에 나섰다. 혜리는 민현에게 "TV로 보는 거랑 다르지 않냐"고 물었고, 민현은 조용히 고개를 끄덕였다.

같은 팀의 JR(종현)은 민현보다 조금 나은 실력을 드러냈다. 한 소절을 완성한 받아쓰기 판을 공개하며 시선을 끌었다. 이날의 정답은 신동엽이 완성해 박수를 받았다.

이날 구피 '비련' 가사에는 역곡 시장에서 온 조개 계의 명품 백합과 조개 계의 아이돌 바지락시 시원하게 동반 입수한 '백바지 칼국수'가 걸려 시청자들과 출연진의 침샘을 자극했다.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놀라운 토요일'은 지난해 4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매주 일요일 재방송.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