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양미라, 태국 여신 비주얼에 매력 보이스까지 '매력 넘치는 새댁'
상태바
양미라, 태국 여신 비주얼에 매력 보이스까지 '매력 넘치는 새댁'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12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양미라, 이렇게 매력있다니!'

양미라가 '복면가왕'에 등장했다. 예상치 못한 매력 보이스에 시청자들은 방송 직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양미라는 1라운드 마지막 무대에 올라 피리부는 소년과 대결을 펼쳤다. 모나리자 가면을 쓴 그의 목소리를 두고 판정단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유나 '너를 사랑하고도'를 부르며 가면을 벗은 양미라에게 모두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양미라는 노래 실력이 부족해서 주위에서 말리는 경우가 많다면서 "노래를 부르다보면 잘하게 될 수 있다는 걸 알리고 싶어 출연했다"고 전했다.

 

양미라 [사진 =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양미라 [사진 =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KY캐슬' 예빈이 성대모사까지 선보인 양미라는 지난해 10월 결혼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 남편 정신욱 씨와 함께 출연한 양미라는 태국에 거주 중인 동생 양은지-이호 부부와 행복한 시간을 갖는 모습을 공개했다.

당시 양미라와 양은지 자매는 태국 전통 결혼 의상을 입고 태국인 못지 않게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 바 있다. 금색으로 치장된 옷으로 가족 사진을 찍은 양미라와 양은지 가족의 모습은 지난 9일 양미라 인스타그램에 공개돼 높은 관심을 받았다.

 

[사진 = 양미라 인스타그램]
[사진 = 양미라 인스타그램]

 

1982년에 태어나 올해 나이 37세인 배우 양미라는 1999년 개그맨 남희석과 함께 출연했던 롯데리아 CF를 통해 '버거소녀'로 이름을 알렸다.

그는 MBC '사랑해 당신을', '점프'(1999), SBS '팝콘' (2000), KBS 2TV '인생은 아름다워'(2001), SBS '대박가족' KBS 2TV '천국의 아이들'(2002), SBS '장길산'(2004), KBS 1TV '어여쁜 당신'(2005), SBS '세자매'(2010)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