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읶메뜨뚜드 이어 40% 할인에 시선 집중
상태바
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읶메뜨뚜드 이어 40% 할인에 시선 집중
  • 권지훈 기자
  • 승인 2019.05.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권지훈 기자] '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읶메뜨뚜드 넘어설 기세!'

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프가 읶메뜨뚜드에 이어 또 다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15일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프는 '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읶메뜨때션 특가는 전일 '읶메뜨뚜드' 프로모션에 이은 것으로 매시간 패션·뷰티 상품을 4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이벤트 [사진=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읶메뜨때션 븎띠 특가 이벤트 [사진=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는 롤리타레피카 오졸리 오드뚜왈렛, 세인트스코트 스포드 자동핀, 미쏘로엠 하트면삼각팬티, 첼로걸 메이데이티셔츠, 해피프린스 양말, 제이에이치스타일 긴팔티셔츠, 아이다스나이키 드라이핏 니트 쇼트 2WB, 디스퀘어드2 메이플 롱삭스, 뉴발란스 스포츠웨어/운동화, BRAND5 쟈스민 브라/팬티세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이 준비됐다"며 "발급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 당일 23시59분까지로 읶메뜨특가 때션 븎띠 추천상품에 적용된다. 위메프 회원만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쿠팡과 전면전을 선언하며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이라는 문구를 내세웠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제한할인 쿠폰을 통해 패션 뷰티위크 최대 30% 할인이 가능하며 푸드위크를 맞아 최대 25% 할인과 전 품목 무료배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앞서 '읶메뜨뚜드'가 선보이는 '탑텐' 제품은 흑돼지부터 과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위메프 측은 'CJ 더건강한 통목살스테이크'와 '탐라포크 흑돼지 알뜰구성',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후랑크 옥수수콘', '빨간통 다이어트 & 마시는 자외선차단제 모음전', '국내산 손질완료 오징어', '김치', '롯데 추억 과자선물세트', '에프앤디넷 락피도', '정읍농협 단풍미', '마이셰프 쿠킹박스'를 앞세웠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총 4차례 진행된다. 위메프 측은 "10시, 14시, 18시, 22시 타임딜을 진행해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 초특가에 선보인다"며 "특가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읶메뜨 퀴즈, 룰렛 등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