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1 12:03 (화)
아이시어 이선아·정재용 득녀, 늦깍이 아빠된 소감은?
상태바
아이시어 이선아·정재용 득녀, 늦깍이 아빠된 소감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1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아이시어 이선아·정재용 득녀, 누리꾼 축하!'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의 이선아와 DJ DOC 정재용이 부모가 됐다. 

15일 뉴스1은 "정재용의 아내 이선아는 14일 오후 11시 55분 경기 김포의 한 산부인과에서 2.92kg의 딸을 낳았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정재용은 부모가 된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

 

정재용 이선아 [사진 = 스포츠Q DB]
정재용 이선아 [사진 = 스포츠Q DB]

 

정재용 이선아 부부는 지난해 12월 1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 전, 정재용은 아내의 임신 사실을 외부에 이미 알렸고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다. 결혼에 앞서 정재용은 예비 신부에 대해 이렇게 전했다.

"나이는 어리지만 배려심은 저보다 많은 듯 하다. 모든 일에 열정적인 면도 매력 중 하나다."

태명을 '블링'으로 지었던 정재용은 아이가 태어난 후 감격스런 목소리로 주위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건강하게 세상에 나와 준 아기와 아내 모두 고맙고 사랑스럽다. 감동이고, 잘 키울 것이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딸을 출산한 이선아는 지난 2016년 걸그룹 아이시어 멤버로 데뷔 후 싱글 앨범 '타임 밤(Time Bomb)'으로 1년 간 활동하다 팀을 탈퇴했다. 그는 2017년 초 VIKI 채널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2'에 MC로 합류했다.

정재용과 이선아는 2016년 이 프로그램에서 첫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