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9만원이 이렇게 쉬워?
상태바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9만원이 이렇게 쉬워?
  • 권지훈 기자
  • 승인 2019.05.1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권지훈 기자]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나도 해볼까?'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로 최소 3천원부터 최대 9만원까지 선물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5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는 '송금지원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토스 측에 따르면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는 토스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3천원씩 총 30명의 지인에게 송금할 수 있다.

 

토스 송금지원금 [사진 = 토스 홈페이지 캡처]
토스 송금지원금 [사진 = 토스 홈페이지 캡처]

 

참여 방법은 무척 간단하다. 본인의 토스 계정을 열고 '마음껏 송금해보세요' 버튼을 누른다. 토스 송금지원금 9만원 송금하기 창이 열리면 남은 지원금 금액과 3천원을 전송할 수 있는 사람들의 리스트가 나타난다. 

관계자는 "토스 송금지원금은 본인의 휴대폰에 입력된 지인들에게만 보낼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며 "한 번 문자를 보낸 지인은 목록에서 사라지고 문자를 받은 후 24간 이내에 토스 앱을 설치해야 송금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토스는 행운퀴즈를 통해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는 방식이며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지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