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1 23:53 (화)
'마이웨이' 이윤철 아나운서, 아내 조병희와 결혼·나이·며느리 김주연은?
상태바
'마이웨이' 이윤철 아나운서, 아내 조병희와 결혼·나이·며느리 김주연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15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이윤철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윤철 아나운서는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현재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15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이윤철 조병희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결혼 40년차의 부부다. 

 

'마이웨이' 이윤철 아나운서와 아내 조병희 [사진 =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화면 캡처]
'마이웨이' 이윤철 아나운서와 아내 조병희 [사진 =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화면 캡처]

 

이날 '마이웨이'에서 이윤철 아나운서는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에 대해 밝혔다. 이윤철 아나운서는 "당시 장모님께서 굉장히 반대하셨다. 제가 그 때 학생이니까 자리 잡기가 오래 걸리지 않겠느냐고 생각하셨다"고 말했다. 조병희는 "그 당시 남편에게 동정심이 들었다"라며 결혼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은 이날 '마이웨이'에서 제주도를 방문해 다정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마이웨이'에서 이윤철, 조병희 부부가 출연하면서 두 사람의 나이, 결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윤철 아나운서는  1954년생으로 올해 나이 65세다. 아내 조병희는 이윤철보다 한 살 연하다. 두 사람은 20대에 만나 결혼해 40여년을 함께 살았다.

이윤철의 며느리 김주연도 눈길을 모은다. 김주연은 TV조선의 프로그램 '얼마예요'에서 이윤철, 조병희 부부의 며느리로 출연했다. 김주연은 2008년 이윤철의 아들 이태영과 결혼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