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서민갑부' 강남 바버샵 위치·가격은? 남성을 위한 헤어숍… 1년 매출만 10억? 비법은
상태바
'서민갑부' 강남 바버샵 위치·가격은? 남성을 위한 헤어숍… 1년 매출만 10억? 비법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16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민갑부'에서 남성을 위한 헤어숍, '바버샵'이 소개됐다. 해당 바버샵을 운영하는 김동한 씨는 연 매출 10억이라는 놀라운 사업수완으로 주목받았다.

16일 방송된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이발소, 일명 '바버샵'으로 갑부가 된 남자를 소개했다. 김동한 씨는 헤어디자이너로 시작, 세계 유수의 바버(이발사)들을 만나 한국 바버 문화를 선도해왔다.

바버 문화란 미용실과는 다른 남성들을 위한 이발소다. 커트 뿐만 아니라 수염 관리, 포마드를 이용한 머리 정리를 해주는 곳으로 젊은 남성들 사이에 유행으로 사랑받고 있다.

 

'서민갑부' 바버샵 [사진 = 채널A '서민갑부' 방송화면 캡처]
'서민갑부' 바버샵 [사진 = 채널A '서민갑부' 방송화면 캡처]

 

 

'서민갑부'에서 소개된 바버샵은 강남에 본점이 있는 'ㅇ' 바버숍이다. 해당 바버숍은 직영점이 세 군데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는 'ㅇ' 바버샵의 자랑이다.

바버샵을 운영하는 김동한 씨는 "처음에 헤어 디자인을 배울 때 적응을 못했다. 숫기가 없어 여성 손님들과 대화를 잘 나누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후 김동한 씬은 바버 기술을 배워 자신만의 헤어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사업을 하게 됐다.

강남 바버샵은 일반 남성 커트보다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단골 손님들이 많이 생기며 사랑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한 씨는 직접 아버지의 머리를 손질하며 남다른 효심을 보여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