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배우 한지성 부검 결과, 남편 진술을 다시 돌이켜보니
상태바
배우 한지성 부검 결과, 남편 진술을 다시 돌이켜보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1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고속도로에서 사망한 여배우 한지성 부검 결과가 공개됐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 1차 부검 소견은 음주운전이다.

17일 오전 CBS 노컷뉴스는 “국과수는 한지성 부검 결과 다발성 손상이 보인다는 소견 뿐 아니라 한지성의 혈중알코올 농도가 면허 취소 수치(0.1% 이상)였다는 취지의 간이 결과를 내놓은 것으로 파악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한지성 부검 결과 [사진=한지성 SNS 캡처]
한지성 부검 결과 [사진=한지성 SNS 캡처]

 

앞서 지난 6일 오전 배우 한지성은 인천공항고속도로 편도 3차로 가운데 2차로에 세워진 차량 밖으로 나와 있다가 한지성을 차마 보지 못한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숨졌다.

당시 조수석에 있던 한지성 남편 A 씨는 “급한 용무를 해결하고자 갓길로 향했다”면서 “나는 술을 마셨지만, 한지성이 술을 마셨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진술했다.

뿐만 아니라 A 씨는 경찰에 “소변이 급해 차량을 세웠다. 인근 화단에서 볼 일을 본 뒤 돌아와 보니 사고가 나 있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후 사고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면서 한지성과 A 씨의 음주운전 정황이 제기됐다. 영상 속 한지성이 차량 뒤에서 몸을 숙이고 토를 하는 등의 이상 행동을 보였기 때문이다.

한지성의 정확한 부검 결과는 오는 22일 쯤에 나올 예정이다. 또한 한지성 부검 결과 이후 그의 남편인 A 씨 역시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입건돼 조사를 받게 될 예정이다.

한지성과 A 씨의 행동, 관련 진술 등을 둘러싸고 여러 가지 의문만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한지성 부검 결과가 해당 사건을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가 될 수 있을지 세인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