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2TV생생정보' 연천 솔잎 오리백숙·오리주물럭, 양평 송이갈비국수·한우구이·차돌된장, 맛집 위치·가격은?
상태바
'2TV생생정보' 연천 솔잎 오리백숙·오리주물럭, 양평 송이갈비국수·한우구이·차돌된장, 맛집 위치·가격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17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 생생정보'에서 전국 방방곡곡의 맛집들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천군에 위치한 오리백숙과 오리 주물럭 맛집과 경기 양평에 위치한 송이갈비국수와 한우구이, 차돌된장찌개 맛집을 소개한다.

17일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 비법24시, 밥상을 털어라 코너에서는 경기 연천군에 위치한 'ㅎ'맛집이 소개된다.

감악산 해발 400m에 위치한 토속 음식점인 'ㅎ'맛집은 오래 고기 전문점이다. 오리 백숙의 경우 솔잎을 이용해 잡내를 없애고 특유의 향을 더했다. 오리 백숙은 6만원, 양념 오리 주물럭은 6만원의 가격이다.

 

[사진 =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사진 =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오리 로스, 닭백숙, 닭볶음탕의 메뉴도 사랑받고 있다. 모든 메뉴는 가격이 모두 6만원으로 등산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2TV 생생정보' 대동 맛지도 코너에서는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맛집들도 소개한다.

먼저 소개된 맛집은 송이 갈비 국수 맛집이다. 향긋한 송이 향이 특징인 송이갈비국수는 'ㄲ' 맛집의 대표 메뉴로 9000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두부깡 부자국수 역시 인기 메뉴로 8000원의 가격이다. 이밖에도 열무국수가 7500원, 해물 부추전이 1만 2000원이다.

해당 맛집은 한옥을 개조한 독특한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꽃과 나무로 꾸려진 정원이 눈길을 모은다. 꽃을 좋아하는 사장님의 취향이 돋보이는 이 곳은 맛 뿐만 아니라 비주얼 또한 군침을 자극하며 관광객들에게도 유명한 맛집으로 거듭났다.

양평에 위치한 고기 맛집인 'ㅇ' 맛집은 한우구이, 차돌된장 맛집으로 '2TV 생생정보'에 소개됬다. 한우 암소만을 취금하는 이 곳은 한우 암소 등심 1등급이 1만 900원의 가격이다. 꽃등심의 경우 한정 판매되는데 1만 3900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무한리필 매뉴도 눈길을 모은다. 한우 암소모듬 무한리필의 경우 1인당 4만 6000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차돌된장은 이 집의 자랑인 한우 차돌박이를 이용해 만든 구수한 된장찌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등급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ㅇ' 맛집은 쌈 채소 또한 특별하다. 쌈 채소는 매장 뒷편 텃밭에서 직접 가꾼 무농약 채소로 고기의 풍미를 더해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