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5 13:01 (일)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몇부작·인물관계도는? 최명길, 김소연에 "홍종현과 헤어져라"
상태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몇부작·인물관계도는? 최명길, 김소연에 "홍종현과 헤어져라"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18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자신이 버린 딸 강미리(김소연 분)에게 전인숙(최명길 분)이 얼마나 잔인해질까. 두 사람의 모녀관계가 밝혀지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인물관계도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연출 김종창)에서는 최명길과 대립하는 김소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소연은 자신이 최명길이 오래 전 버린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최명길은 김소연에게 회사를 떠나라고 했지만 김소연은 이를 거절했다. 최명길이 김소연에게 회사를 떠나라고 한 이유는 한태주(홍종현 분) 때문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최명길 [사진 =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화면 캡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최명길 [사진 =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화면 캡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최명길은 홍종현을 불렀지만 김소연은 이를 전하지 않고 대표실을 홀로 찾았다. 최명길은 한태주와 김소연의 관계를 지적하며 홍종현과 관계를 종료할 것을 김소연에게 요구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몇부작인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106부작이다. 현재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35회까지 방송됐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최명길은 "너의 성취를 위해 홍종현과 헤어져라"라고 말했다. 그런 최명길의 모습에 김소연은 또다시 실망하고 만다. 그러는 한편 김소연은 또다시 홍종현과의 이별을 고민하게 된다.

친모녀 관계인 김소연, 최명길의 사이가 점점 나빠지는 가운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어떻게 종영을 맞이하게 될까. 이제 드라마 전개 초반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모녀관계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