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스냅샷Q] 김재환, 솔로 가수로의 첫걸음은 어땠을까 (김재환 쇼케이스)
상태바
[스냅샷Q] 김재환, 솔로 가수로의 첫걸음은 어땠을까 (김재환 쇼케이스)
  • 손힘찬 기자
  • 승인 2019.05.20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사진 손힘찬 기자]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Ano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취재진 앞에 등장한 김재환은 떨리는 목소리로 인사말을 전하며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이내 혼자 주목을 받게 된 것에 기분이 좋다는 재치 있는 답을 하기도 했다.  

짧은 인사말 전한 후 곧바로 이어진 포토타임에는 긴장감을 덜었는지 우윳빛의 밝은 미소를 날려주었다. 

후에 이어진 그의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명품 발라더인 가수 임창정과 작곡가 맷돼지, 김재환이 공동작곡에 나서며 세련된 코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곡 이었다. 

사진 속엔 담아낼 수 없었지만 
곡은 표현하는 감정과 치명적인 가창력은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 주었다.  

이어진 수록곡 '디자이너' 무대에선 좀 전과는 다른 상반된 매력의 댄스 본능을 마구 보여주었다. 

무대 후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노래방 애창곡이 되길 바란다는 솔로 가수 김재환의 바램은 공개될 곡 '안녕하세요'를 들어본 이들을 곡의 멜로디와 노랫말을 따라서 자연스레 노래방을 향하게 하고 그의 바람은 그대로 이루어지게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었다.  

한편 전곡의 작사, 작곡 및 전 과정에 참여한 김재환은 그룹 워너원 활동 때부터 메인보컬로서 대중에 실력을 입증해왔다. 이에 소년 같은 외모뒤에 숨겨진 폭발적인 에너지와 섬세한 표현력, 음악적 역량을 다양한 장르에 담아낸 앨범으로 첫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