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동상이몽2' 안현모, 라이머에 "아이 왜 낳으려고 해?"
상태바
'동상이몽2' 안현모, 라이머에 "아이 왜 낳으려고 해?"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21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동상이몽2' 안현모가 라이머와 아이 문제를 두고 심각한 분위기를 보였다. 딩크족으로 살아가는 건 어떠냐는 안현모의 제안에 라이머는 그건 아니라고 고개를 저었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라이머 안현모는 주말을 맞아 조카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조카들이 좋아한다는 쏘가리 매운탕과 회를 먹은 뒤 안현모는 라이머와 육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안현모 라이머 부부 [사진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캡처]
안현모 라이머 부부 [사진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캡처]

 

안현모는 "육아는 일상이 되어야 한다. 하루 날 잡아서 놀아주는 건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한다"며 "그럼 딩크족으로 아이를 낳지 않고 사는 건 어떠냐. 편안하고 행복한 일상이 되지 않겠느냐"고 물었다.

하지만 라이머는 이에 반대했다. 그는 "아이를 낳지 않고 사는 건 좀 아닌 거 같다. 나를 닮은 아이와 함께 사는 행복을 누리고 싶다"는 의견을 보였다.

이날 스튜디오를 찾은 안현모는 "일을 하지 않는 건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이 위험한 세상에 아이를 키우는 건 생각해야 할 문제인 거 같다"고 소신을 드러냈다.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2017년 7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