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용왕님 보우하사' 몇부작? 금보라, 하은진에 "이소연 재희 약혼하는 거 알아?"
상태바
'용왕님 보우하사' 몇부작? 금보라, 하은진에 "이소연 재희 약혼하는 거 알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21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용왕님 보우하사’의 금보라가 하은진에게 이소연과 재희의 약혼 사실을 알렸다. 이소연을 무시하는 듯한 금보라의 태도에 하은진은 조안보다 훨씬 잘 어울린다며 받아쳤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결·연출 최은경) 84회에서는 하은진(조헌정 역)을 본 금보라(방덕희 역)가 이소연(심청이 역)과 재희(마풍도 역)의 약혼 사실을 알렸다.

이날 금보라는 "청이랑 마풍도 둘이 약혼하는 거 알아? 하지만 부러워 할 거 없어. 재벌집에서 식모 하나 들이는 거 아니냐"며 둘의 약혼을 비꼬았다. 

 

[사진 =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 화면 캡처]

 

이에 화가 난 하은진은 "청이는 밖에 나가면 인정 받는 아이다. 여기에서나 무시 받는다. 여지나보다 마풍도에 훨씬 잘 어울리는 아이다"라고 말했다.

하은진의 말에 자극을 받은 금보라는 소리를 질렀고 그 순간 이소연과 안내상(심학규 역)가 집에 들어와 난감한 상황이 연출됐다.

‘용왕님 보우하사’는 현해 극 후반부를 향하고 있다. 총 120부작으로 이날까지 84회 방송했다. 마지막회까지 36회 남은 가운데 후속은 미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