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손흥민 광고, 슈퍼콘-샴푸 다음 수혜는 모바일게임?
상태바
손흥민 광고, 슈퍼콘-샴푸 다음 수혜는 모바일게임?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9.05.21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아이스크림, 샴푸에 이어 게임도 손흥민 효과를 노린다.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손흥민을 모델로 기용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영웅신검 예고편을 21일 공개했다.

올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정상급 기량을 뽐내며 토트넘 홋스퍼의 에이스로 자리매김한 손흥민은 라커룸에서 미소를 머금고 영웅신검을 플레이하고 있다.

 

▲ 영웅신검 플레이 중인 손흥민. [사진=시선게임즈코리아 영웅신검 티저 캡처]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슈퍼스타 손흥민을 슈퍼콘, TS샴푸 모델로 써 재미를 본 기업 빙그레, TS트릴리온 같은 효과를 기대한다. 이미 유튜브 티저 조회수가 22만을 돌파했다. 

손흥민의 존재감은 스포츠스타 중 독보적이다. 주전들의 줄부상에 신음하는 토트넘을 챔피언스리그 결승으로 이끌면서 주가가 치솟았다.

‘피겨여왕’ 김연아의 은퇴, ‘마린보이’ 박태환의 기량 저하가 겹치면서 손흥민이 체육계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더욱 높아졌다. 

때문에 손흥민의 상품성은 배우, 탤런트와 견줘도 밀리지 않는다.

빙그레는 손흥민 슈퍼콘 영상이 영국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는 특수를 누렸다. 지난 13일엔 새 시즌 토트넘 홈경기 직관 이벤트 때문에 ‘손흥민 샴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는 일도 있었다.

손흥민은 시선게임즈코리아 영웅신검, 빙그레 슈퍼콘, TS샴푸 외 KEB하나은행, SK텔레콤, 질레트 면도기, 아디다스, 태그호이어 시계, 유한양행 안티푸라민까지 9개 기업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