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스몰톡Q]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비 맞는 촬영 오랜만... MV 마지막 장면 만족스러워"
상태바
[스몰톡Q]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비 맞는 촬영 오랜만... MV 마지막 장면 만족스러워"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2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가 타이틀곡 ‘브리드(BREATHE)’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고백했다.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에이비식스(AB6IX)의 데뷔 앨범 ‘비:컴플리트(B:COMPLET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대휘는 “마지막 장면이면서도 마지막 촬영씬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사진=스포츠Q(큐) DB]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사진=스포츠Q(큐) DB]

 

이어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는 “우린 어떤 촬영인지 모르고 갔는데 살수차가 있었다. 뒷 배경에 비가 오나 했는데 그걸 우리가 맞는 거였다. 비 맞는 촬영은 오랜만이어서 춥고 힘들었지만 그만큼 멋있게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고 덧붙였다.

에이비식스(AB6IX)는 신인 가수다. 하지만 대중들에게 에이비식스(AB6IX)는 그리 낯설지 않다. 지난해 워너원으로 맹활약을 펼쳤던 박우진 이대휘, MXM으로 활동했던 임영민 김동현이 소속돼있기 때문. 뿐만 아니라 브랜뉴뮤직의 뉴페이스인 전웅이 합류해 브랜뉴보이즈의 절대적인 완전체를 만들어냈다.

에이비식스(AB6IX)의 첫 번째 데뷔앨범 ‘비:컴플리트(B:COMPLETE)’ 타이틀곡은 ‘브리드(BREATHE)’다. 이대휘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임영민과 박우진 역시 작사에 힘을 실었다.

이외에도 에이비식스(AB6IX) 다섯 멤버는 앨범의 전반적인 퍼포먼스 디렉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완성형 아트스트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5명의 멤버와 팬덤이 합쳐져 비로소 완전체를 이룬 에이비식스(AB6IX)의 데뷔 앨범 ‘비:컴플리트(B:COMPLETE)’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