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Q트랙] 솜해인, 데뷔 싱글 '미니 라디오' 발매...'아이돌학교' 관심 넘는다
상태바
[Q트랙] 솜해인, 데뷔 싱글 '미니 라디오' 발매...'아이돌학교' 관심 넘는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아이돌학교'로 이름을 알린 솜해인이 데뷔곡을 발매하고 가수 활동의 시동을 건다.

23일 솜해인 소속사 측은 " 소소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은 솜해인이 첫 싱글 앨범 ‘미니 라디오(mini radio)’를 이날 발매한다"고 밝혔다.

솜해인 데뷔 싱글 ‘미니 라디오(mini radio)’는 여러 고민들의 걱정 불안들을 솔직한 마음으로 이야기를 풀어낸 미디엄 탬포의 곡이다.

 

솜해인 [사진 = 소속사 제공]
솜해인 [사진 = 소속사 제공]

 

관계자는 "이곡은 고등래퍼 출신의 ‘이사벨라(lsabella)‘의 간결한 래핑과 ‘liliby’의 소울풀한 목소리가 더해져 같이 고민을 풀어가는듯한 느낌을 준다"며 "‘미니 라디오(mini radio)’가 늦은 밤 잠을 이루지 못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자장가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1996년생인 솜해인은 지난 2017년 방영된 엠넷(Mnet) '아이돌학교'에서 귀여운 외모로 높은 관심을 받았지만 1회에서 자진 퇴교하면서 시선을 끈 바 있다.

이후 솜해인은 래퍼 킬라그램의 '컬러링', 베이지의 '봄이 빛나는 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