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가나안 대왕초계국수 연매출 10억 비법은? 장어삼겹살철판볶음·복분자냉채족발도 눈길
상태바
가나안 대왕초계국수 연매출 10억 비법은? 장어삼겹살철판볶음·복분자냉채족발도 눈길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23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로 알려진 '2TV 생생정보'에서 가나안 대왕초계국수 연매출 10억 비법을 소개했다. 이날 '2TV저녁 생생정보 - 우리 동네 숨은 맛집'에서는 매력적인 가격과 맛의 완벽한 조화가 예술인 광주 장어삼겹살철판볶음·서초 복분자냉채족발 가게를 소개한다. 또한 '장사의 신'을 통해서는 연매출 10억 대왕초계국수집을 소개해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모았다. 

23일 저녁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 일명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의 두 맛집을 소개했다.

제작진이 먼저 찾아간 곳은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이다. 이 가게에서는 3만5000원으로 장어삼겹살철판볶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 가게는 일요일만 쉬고 매일 운영된다. 

 

'2TV저녁 생생정보'에서 광주 장어삼겹살철판볶음·서초 복분자냉채족발·연매출 10억 대왕초계국수를 소개했다. [사진 =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 화면 캡처]
'2TV저녁 생생정보'에서 광주 장어삼겹살철판볶음·서초 복분자냉채족발·연매출 10억 대왕초계국수를 소개했다. [사진 =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 화면 캡처]

 

현장을 찾은 제작진은 "3만5000원에 장어와 삽겹살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 집은 가격이 세분화되어 있다"며 "대자의 경우 6만원에 판매된다"고 알렸다.

고작 4만원대에 복분자 족발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맛집도 소개한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에 위치한 가게는 어리굴젓이 서비스로 제공되는 식당이다. 4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지불하면 추가로 어리굴젓을 맛볼 수 있다.

제작진은 "진탕, 샐러드, 어리굴젓이 어우러진 복분자 냉채족발 4만3000원에 판매된다"며 "어리굴젓뿐 아니라 진탕도 단돈 6000원에 추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날 제작진은 '장사의 신' 코너를 통해 완벽한 맛을 자랑하는 초계국수와 초계 비빔국수도 소개했다. 

가나안 대왕초계국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산운로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에 위치한 이 가게는 초계국수와 초계 비빔국수 모두 8000원에 맛볼 수 있다. 연 매출 10억 원을 자랑하는 이 집은 닭육수 대신 사골을 사용해 매력적인 맛을 완성해냈다.

최근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고양시의 맛집인 이곳에 대해 제작진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한다"고 당부했다.

공영방송 KBS가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 생생정보'는 2015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